검색 SEARCH
게시판 상세
이렇게 대응하는건가요? 김**** (ip:) DATE 2024-03-14 23:05:37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물건을 구매. 배송이 안와. 전화도 안받아. 어쩌다 한번 받으면 알겠다고해. 그러고 끝.


한국소비자원에 조정 신청해서 협의 진행하고 환불 조치해준다고 하고 또 몇주동안 질질 끌고.


소비자원에서도 사업주는 직원에게 지시했으나 진행이 되지않았다.


이게 말이 되는건가요? 이 핑계도 한두번해야 통하죠.


아니 사업주가 돈 몇십만이 없는것도 아니고 데이터만 터지면 언제 어디서든 송금할 수 있는 환경인데, 저는 잘 이해가 안되네요.


그냥 이렇게 묵인하면서 장사하셨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